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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제가 kt홈캠을 사용하는데 억울합니다

닉네임
정정화
 
 
 
 
등록일
2017-05-04 22:09:43
조회수
7402
 
 
안녕하세요~제가 일을해서 애기들때문에 2017년3월2일에 홈캠을 계약했는데요~집에 홈캠 새기계가있음에도 핸드폰으로 저장이되지않아서 kt홈캠 유클라우드 저장이된다고해서 계약을했습니다~계약할때 당연히 제 사정두 얘기했구요~긍데 잘사용되어오던홈캠이였는데 kt측에서 유클라우드 저장이 8월부터 안된다고 정책을 바꾼데요~sd카드를준다고요~sd카드로 저장된내용을 핸드폰으로 확인가능하냐니깐 안된다고합니다 그러면 전 kt홈캠이 필여없다고 해지해달라니 기계갑을 내야한다고합니다~kt홈캠을해지하면 사용할수도 없는기계를 왜 제가 돈주고 사야하는지모르겠습니다 kt민원상담원은 저보고 같은말만 되풀이한다고하는데 kt도 같은말만 되풀이하고있습니다 고객님 마음은 이해를한다 잘못은안다 하지만 해줄수가 없다고합니다
핸드펀 요금제도 없어지면 해지할때까지 유지를 하는데제가 홈캠해지를하지않는데두 일방적으로 유클라우드 저장 정책을 없앨수도 있는건가요??kt측에서 잘못했는데두 제가 돈을 내야하는건가요??ㅜㅜ잔 유클라우드 저장이된다면 당연히 해지할이유가없습니다 이런글을 적을 이유도 없구요~~ㅜㅜ 너무 억울하고 스트레스받아서 잠두 오질않습니다지금현재 핸드폰으로홈캠 확인도 못합니다다시 약관에 동의해야확인할수있다고 kt에서만들어버렸습니다 애들이 혹시 사고가날까 전전긍긍하며 지냅니다ㅜㅜㅜ 도와주세요~자료들은 제가 하나씩 모으고 있습니다 보내달라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작성일:2017-05-04 22: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