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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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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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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헤즈브로 물류업체인 렛츠커머스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 아이캔  2018-05-08 10:21:55   
제목 헤즈브로 물류업체인 렛츠커머스를 고발합니다!
제보내용 헤즈브로 물류업체인 렛츠커머스를 고발합니다
저는 5.5일 서울에서 포항으로 오랜만에 놀러오는 조카에게 어린이날위해 선물을 하려고 2일 주문을 준비하고 있었고
조카가 5.5일 왔다가 다시 서울로 가면 돌아가면 6개월이상이 되어야 또 볼 수 있는 상황이라 5.2일 플레이도세트 3개를 주문하기전에 배송일자 확인 위해 11번가콜센터-AK몰콜센터-태평양산업( 정읍소재 배송업체)-헤즈브로경기도물류센터를 거쳐 어렵게 통화를 하여 배송확인을 하니 태평양산업 및 물류센터로부터 5.2일은 오후라 발송이 어렵고 5.3일에는 물건 발송이 확실히 되어 5일 늦어도 7일까지는 받아볼수 있다는 확인을 받고 주문을 하였는데 배송확인 위해 5.4일 밤에 배송추적을 하니 5.3일은 커녕 5.4일 16:42에 정읍에서 출고되어 18:08분 정읍중앙지점에 집화 된 체 중지가 된 상태였습니다 만약 확인한것과 다르게 4일 출고가 된다는 얘기를 전화통화당시 들었다면 처음부터 주문을 하지않았으며
조카가 경기도에서 오랜만에 포항에 왔다가 7일 점심무렵까지 있다가 가면 6개월이 넘어야 다시 올수 있는 상황인데 그렇게되면 선물 주는 의미가 없게됩니다.
5.5일 오전에 택배회사로부터 주문한 물품이 포항으로 배송될 예정이라는 문자를 받고 렛츠커머스(02-797-0570)에 다시 통화를 하여 " 주문전 어렵게 여러경로를 거쳐 5.3일 출고확인를 정확히 한후 주문을 했는데 배송착오(약속한 날짜와 다르게 출고)가 되어 조카에게 물건을 전달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어 버렸으니 주문전 전화확인한 내용과 다른 배송착오이므로 조카주소(경기도)로 재배송 부탁한다"라는 얘기를 하였으나 "5.2일 통화한 직원은 오늘 퇴사하고 없어서 그 직원이 그당시에 그 말은 했어도 회사는 배송착오에 책임질 수 없으니 개인이 알아서 다시 택배신청하라"는 어이없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일부러 어려운 경로를 통해 확인을 하고 주문을 하였으나 약속과 다른 배송을 하여 피해(조카에게 어린이날 선물도 전달하지 못하였고 주문전과 오늘 해결하고자 여러경로를통해 전화하는데 든 비용과 시간)에 통화한 직원이 퇴사하였다는 이유로 책임을 회피한 업체측의 잘못을 고발합니다
제보자명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1284797
전화번호
이메일 ican0212@naver.com
2018-05-08 10:2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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