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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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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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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바이센터의 물품 장착판매 및 그로인한 오토바이 고장파손사후처리
 닉네임 : 비회원  2018-04-20 13:35:44   
제목 오토바이센터의 물품 장착판매 및 그로인한 오토바이 고장파손사후처리
제보내용 안녕하세요.
오토바이 수리및 판매업체
서울 성동구 송정로285 소재한
모터제이 업체를 고발하고저 합니다.

17년 10월중순 구매한 힐텍 이라는 업체의 퀵시프트 제품을
구매하고 그제품을 판매 장착하는 모터제이 업체에서 하게 됬습니다.
작년 10월에 사고가 나서 오토바이는 모터제이에 계속 입고 되있었고
사고 합의 모든걸 다끝내는 시점 까지 모터제이에서 모든수리를 일괄 위탁
해놓았습니다.

문제는 그게아니고 이번 4월에 모든걸 수리완료 하였다고 하고
오토바이를 출고 하게 됬는데 퀵쉬프트라는게 바이크를 재조립하게되면
셋팅을 새로해야하는 엔진밋션에 관련된 중요한 제품입니다.
분명 제가 출고할때는 사고나서 다쳤고 목숨에 위협느끼고
수술까지 했으니 바이크정비 완벽하게 해달라고 신신 당부한상태입니다.

출고 되자마자 결함이 발생하여 계속 이상 징후에 대해 연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괸찮다는 말만하고 셋팅을 저보고 하라는겁니다.

그래서 저는 수리점에 금액을 주고 위탁하고 제품을 달고 수리를 하는건데
일반인인 내가 하는거면 왜 수리를 맡기겠습니까

결국 그날 엔진밋션이 파손됬고 상대 모터제이사장은
실수로 바이크 조립후 셋팅을 않했다며 과실에 대한부분
모두 책임지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날 저녁지인분의 문자가 와서
모터제이 사장이 중고부품을 구한다는 말의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악세사리도 아니고 목숨이 달린 엔진밋션부품을 싸게고쳐보겠다고

업자들 모인카페에 중고품을 구하는겁니다.

수입오토바이 한두푼하는거도 아나고 목숨달린제품을 중고 말이됩니까
그이후 사장은 중고사이트의 부품구매글을 삭제하고
일본 스즈키본사에 부품발주했다고합니다.

다른 업체는 10일이면 오는 부품이 여기는 20 일째 부품안왔다고만하고
엔진을 뜯어놓고 계속 미루기만합니다.
그로인한 피해가 이만저만아닙니다
환경검사.구조변경검사 모두 기일을넘기게됬습니다.
이업체에 손해배상을 청구하고 싶습니다
제보자명 이호성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 7544 8589
전화번호
이메일 konggee73@naver.com
2018-04-20 13:3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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