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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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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컴지식뱅크
 닉네임 : ㅂㅂ  2018-04-16 11:12:41   
제목 컴지식뱅크
제보내용 대학교 강의실에 직접 와서 자격증강의를 판매했습니다. 게시글에 다른 사례와 같이 14일이 지나서 신청 취소를 하려했습니다. 전화를 걸어서 게시글중에 수원대학교 학생이 CD를 반품하면 취소신청이 가능하다는 글을 사례로 들고 취소신청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었습니다. 전화 받으신 컴지식뱅크 직원분이 그거는 그 학생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수원대학교 학생이 친구냐고 이름이 어떻게 되냐고 묻더군요. 그리고 당연하게도 취소가 지금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제보자명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41915960
전화번호
이메일 ests0083@naver.com
2018-04-16 11:1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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