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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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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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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컴지식뱅크
 닉네임 : 비회원  2018-04-14 14:36:23   
제목 컴지식뱅크
제보내용 컴지식뱅크 사원으로 추정되는사람이 강의실에 찾아와 자격증관련된 상품을 소개하고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한후 까먹고 있다가 2주가 지나버렸고 문자로 당일까지 미납시 반품신청기간이 지났으므로 납부하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무서워서 일단 돈을 냈는데 환불신철할수 있는 방법이없을까요?
제보자명 임채린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84401895
전화번호
이메일 lcr9827@naver.com
2018-04-14 14:3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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