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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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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고다 환불불가 및 자동결제
 닉네임 : 비회원  2018-03-13 14:17:56   
제목 아고다 환불불가 및 자동결제
제보내용
아고다사이트에서 호텔예약을 마친후 같은날 다른객실의 구조및 금액을 궁금하여 휴대폰으로 알아보던중 최종가격이 궁금하여 예약하기를 눌러본결과 순식간에 결제까지 완료가 되었습니다.
지금껏 여러번 아고다사이트에서 호텔을결제한 저로서는 이와같은 경우는 처음인데요 보통 예약하기를 눌르면 최종금액을확인할수있고 그상태에서 여러가지 부가신청및 카드cvc를 입력하여야지만 결제가 이루어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우선 환불불가이지만 취소처리를 한다음 아고다 고객센터랑 통화를한결과 절대그런일이 불가하하는말과 경우에따라서는 cvc번호가 없어도 결제가된다는 거였습니다.
만약같은호텔이 아닌 다른호텔이경우 어떤경우는 cvc를입력하고 어떤경우는 cvc를 입력하지않아도 결제가이루어진다면 다른정책상 그럴수있다고 생각합니다만은 제가 같은호텔를 다시 한번 예약하기를 눌렀을경우 어떤경우는 입력이 불필요 어떤경우는 기입하라는 안내가나왔있었는데
저가액이 아닌 고액이 다른인증철차 없이 손쉽게 결제가 이루어진다는 점과 결제시스템이 일괄되지않게 이루어져 혼돈을 준다는 점입니다,
본인도 모르게 결제가 된다는 점이 정말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아고다 측으로 환불요청을 하니 호텔에서 환불이안된다며 계쏙 호텔측에만 연락만 할뿐 서로 환불 책임을 전가합니다

제가만약 최종결제하기를 눌러 환불불가 상품을 결제하였다면 제 책임이겠지만 이번같은경우는 결제하기가 아닌 예약하기 버튼을 눌른상태에서 바로 결제승인이 떨어진경우라 너무 억울하고 꼭 환불을 진행하고싶습니다
제보자명 김주혜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85402634
전화번호 01085402634
이메일 zlacndi@naver.com
2018-03-13 14:1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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