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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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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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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동보일러 해빙가격 바가지
 닉네임 : 비회원  2018-02-09 09:19:15   
제목 경동보일러 해빙가격 바가지
제보내용 서울 은평구에 설치된 경동 보일러 감압 밸브 고장으로 보일러 분배기가 강추위로 얼었습니다 보일러 해빙을 쳐서 보일러 해빙 회사를 찾아 출장 수리를 요청 하였습니다 담당 회사 여직원이 출장 수리비가 최소 십만원이고 담당기사 현장 방문후 정확한 가격이 나온다고 하였습니다 기사님이 오셔서 분배기와 보일러 사이 물이 얼어 파이프관 13개를 녹여야 된다고 하면서 총 공사가격이 1,200,000 원을 제시 하였습니다 제가 아니 신규 보일러 교체 가격 이냐고 반문 하면 지불 불가를 통보하였더니 500,000 원에 가격을 조정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5시 20분 부터 2시간 작업을 하였으며 파이프 2개의 얼음을 해동하여 작업을 종료 하였습니다 현재 가격이 바가지로 주장코 적정 요금 결정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최종 가격 결정을 어떻게 조정해야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제 개인적인 입장은 강추위 동파라는 약점을 잡아서 2시간 작업에 500,000 은 지나친 바가지 요금으로 판단이 되며, 정부 또는 보일러 제조사에서 에서 수리 가격에 대한 적정 고지가 필요 하다고 제안 드립니다
제보자명 김기섭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21125676
전화번호
이메일 gskim.hyundai@gmail.com
2018-02-09 09: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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