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18.02.20  update : 2018.2.20 화 13:34
소비자경제신문
상단여백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굴삭기고장
 닉네임 : 비회원  2018-02-07 13:17:52   
제목 굴삭기고장
제보내용 두산인프라코어 굴삭기3W을 2017년.3월에 구입을 했습니다 해서부터 문제가 발생하여 2018년 2월 현재까지도 원인을 찿지 못하고 막대한 피해를 보고있습니다 내용: 굴삭기를 주차하여 3일정도가 되면 밧데리가 방전 그 현상이 수차레 밧데리를 두번씩이나 교체를 헀는데 또 방정이되면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17년 10월에 저와 같은 현상이 다른 지역에서 원인을 찾았다고 하면서 내장된 컴퓨터 박스를 교체를 했는데 불구하고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에 와서는 두산인프라코어 측 에서 장비가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3월이면 1년이 되는달이고 A/S가 끝이나는데 정신적으로 힘들어 제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보자명 장원영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90607637
전화번호 01071557637
이메일 km90600@naver.com
2018-02-07 13:17:52


닉네임 :  비밀번호 : 


번호
제 목
작성자
첨부
날짜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   2013-05-08
6051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이전설치로인한 불이익발생   비회원   -   2018-02-19
6050
  어이없는 이케아코리아(고양점)   비회원   -   2018-02-17
6049
  기본이 안되있는 아시아나   비회원   -   2018-02-14
6048
  백화점 구찌매장 폭력   비회원   -   2018-02-10
6047
  경동보일러 해빙가격 바가지   비회원   -   2018-02-09
6046
  택시공제조합 질질끄는 공제   비회원   -   2018-02-08
    제보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8-02-12
6045
  굴삭기고장   비회원   -   2018-02-07
    제보 확인했습니다.   [관리자]   -   2018-02-12
6044
  판매할때는   비회원   -   2018-02-07
    제보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8-02-12
6043
  세븐일레븐 편의점 황당한 직원들 실태 고발!.   나가!.   -   2018-02-07
6042
  SK브로드밴드의 갑질과 횡포를 고발합니다.   비회원   -   2018-02-06
6041
  위메프 최저가보상은 허울 집안물건도 금액이달라 피해 --고발합니다   성철환   -   2018-02-06
6040
  sk판매점 신고접수합니다   김영찬   -   2018-02-06
6039
  11번가 제보합니다!!   blue80880   -   2018-02-03
6038
  아리아퍼니쳐(주)를 신고합니다. (1)   plus080   -   2018-01-25
6037
  엘지전자공기청정기 교환환불   윤혜정   -   2018-01-25
6036
  소비자를 농락하는 위메프를 고발합니다.   노태원   -   2018-01-25
6035
  LED조명 설치 계약의 불공정및 as 불이행   유진옥   -   2018-01-23
제목 내용 제목+내용 이름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