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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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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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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리아퍼니쳐(주)를 신고합니다.
 닉네임 : plus080  2018-01-25 15:31:53   
아리아퍼니쳐(주)(대표 이상민, 1588-741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0-1)의 가구 배송기일 미준수를 신고합니다.

은평한옥마을 오픈하우스 겸 시공사 대표 자택에 사용할 가구를 2018년 01월 15일(월) 주문하였으나 배송이 늦어져 오픈하우스에 대한 물질적 지장이 크고, 시공사 대표의 물질적 정신적 피해가 큼.

2018. 01. 15일(월) 물품구매내역
1. 화장대(1set) 417,000원 : NB-Natural-VM Vanity & Mirror(강화유리 추가)
2. 책상(4set) 1,635,200원 : NB-Blue-Leg-Desk Leg Desk(의자 추가)
3. 다과상(1개) 19,900원(택배비포함) : TP-450W Walnut Bed Tray
4. 침대 (3set) 1,733,700원 : NB-Natural-SS Super Single Bed(매트리스 추가, 강화유리 추가)
총합계 3,805,800 – 쿠폰할인 190,000 = 3,615,800원 카드결제

주문한 물품 중 책상 4set와 침대 3set가 미도착되어 2018.01.24일(수) 아리아퍼니쳐(주)에 전화한 결과 상담원 김미영씨로부터 침대는 2~3주, 책상은 한 달 후에 배송된다는 답을 들음.

주문한 날로부터 10일이 지났으며 사전에 얘기도 없이 배송이 늦어져 오픈하우스에는 가구를 사용할 수 없어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고, 1월 말경 입주할 예정이나 가구를 받을 수 없어 시공사 대표의 물질적 정신적 피해가 큼.
또한 가구 배송시에도 배송비가 선결제가 안되고 후불제만 되었으며, 배송비는 카드 결제가 안 되고 현금결제 만 되는 불편을 초래함.

2018.01.24일(수) 아리아퍼니쳐(주) 콜센터 김미영씨와 통화시 김미영씨는 권한이 없어 임직원에게 내용을 전달하고 임직원이 2018.01.24.일(수)까지 답변 전화를 주기로 하였으나 현재까지 아무런 답변이 없는 상태임.

이에 아리아퍼니쳐(주)에 가구 배송의 정확한 기일을 준수할 것을 요구하며, 현재 미 발송된 책상 4set와 침대 3set의 구매 대금(총 3,368,900원)은 즉시 환불처리하고 처리 후 전화하여 결과를 알려주며 물질적 정신적 피해보상 포함 진심어린 사과를 요청함.
2018-01-25 15:31:53


닉네임 :  비밀번호 : 

[관리자] 2018-02-06 17:05:57
소중한 제보 감사합니다.

관련 더 상세한 설명을 듣고싶은데 전화번호가 남겨 있지 않습니다 .

전화번호를 남겨 주시거나 소비자경제신문으로 유선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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