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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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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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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통신대리점사기
 닉네임 : 최민숙  2018-01-04 15:01:29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KT통신대리점사기계약
제보대상 : 최민숙
사연 발생일 : 2017년7월1일
제보내용 : 단말기기내용사실무근과 전핸드폰기계값과 가족모두에 약정위약금해결처리위반
사은품으로준pc페부리또한 약정기간으로 계약여부사실없이 요금부과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가입확인서란게 있는되요 그또한 제가 구두로라도 설명듣고 본인이아닌 대리점주가 사인란서명란
에 사인한것으로 신고인은 이를 수락하지못하여 개인민사소송으로 하라는 협박 도움주지 안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ㅠ
2018-01-04 15: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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