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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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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롯데홈쇼핑 교환문제!
 닉네임 : 김미나  2017-12-20 11:28:27   
 첨부 : BFCCE27E-CF50-4FAA-AE5E-A4BC3930D10B.jpeg (859883 Byte) 
 첨부 : 42BEDA65-8105-431C-B20B-8C1E8A5D3B63.jpeg (2918819 Byte)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롯데홈쇼핑 교환제보합니다
제보대상 : 화장품
사연 발생일 : 12월12일
제보내용 : 롯데홈쇼핑을 통해 화장품(아이라이너)구입했는데
완전 다른제품이와서 교환신청했는데 수거해가지도 않고 너무 처리가 늦습니다
18일 다시 연락해서 말했는데도 아직도 조치가 취해지지않네요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2017-12-20 11:28:27


닉네임 :  비밀번호 : 

[관리자] 2017-12-27 18:05:30
제보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이 부분 내부 회의해 피드백 전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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