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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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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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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화재 보험 소비자우롱및 사기계약 계약불이행.
 닉네임 : 김혁  2017-12-18 17:12:08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삼성화재 보험 사기계약. 계약불이행
제보대상 : 삼성화재
사연 발생일 : 2016.12.20
제보내용 : 삼성전자 자동차보험 가입진행 후 16년 12월 사고건이 있었습니다.
피해자입장에서 상대방과 보험과실 부분이 의견이 맞지않아 17년도 8월에 과실불인정으로 인한 소송을 진행하였습니다.
12월이 된 현재까지도 삼성전자는 저한테 현재 어떻게 되가고있는지 상황을 따로 안내가없어 12월 15일 보험사에 전화하니 이미 10월에 소송결과가 나와 끝났다고합니다. 담당자한테 전화해서 왜 결과가 나왔는데 연락을 안주냐고 하니 과실을 그럼 다시 인정을 할수없냐고만 합니다.
제가 돈을내고 보험을 가입한상태이면 최소한 보험사에서는 결과라는지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 연락을 줘야하는부분인데 실질적으로 돈만받고 아무처리조차 해주질 않고있습니다. 1년동안 자동차 보험을 그럼 가입할 이유조차가 없을텐데 삼성화재 상담원 태도는 정말 불친절했으며 계약자체 불이행으로 보입니다.
또한 연락고지에 대해서 물어보니 자기네들이 누락을했다합니다. 소송이 끝난지 2개월이 지난상태에서 누락을한건 보험사측에서 고객관리를 안하고있다고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그 결과를 고객이 연락해서 알정도면 삼성화재 보험측에선 고객관리를 전혀 안한다고밖에 안보입니다.
정신적스트레스와 1년간 자동차 보험을 가입한 비용조차가 아깝네요
피해보상을 받아야될거같습니다.
2017-12-18 17: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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