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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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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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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가부담해야하는2만원
 닉네임 : 김동욱  2017-12-06 15:11:32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소비자가부담해야하는2만원
제보대상 : 현대홈쇼핑
사연 발생일 : 2017.12.06
제보내용 : 현대홈쇼핑모바일엡으로
온수메트를구매했습니다.구매하면서배송요청란에17일
날배송요청을하였으나 12/06일 배송하였습니다
집에사람이없어서 택배기사분이 문앞에두고갔다고전화가왔습니다
저는 그곳에사람이살지않는곳이여서 배송지변경을요청하였으나
택배기사는자신의담당이아니라며배송을못해주겠다고하였습니다.
어쩔수없이 반품신청을하게되였으나
반품비20000만을부담하라는연락을받고 와이프가결제를하였습니다
저희는 구매물품을받지도못하고 현대홈쇼핑에서구매했다는이유하나로
2만원을부담한이사실이 너무억울합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2017-12-06 15: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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