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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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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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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hc치킨 고창점의 횡포
 닉네임 : 임소영  2017-12-01 21:31:34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bhc치킨 고창점 쿠폰 일방적인 중지로 기존 쿠폰 무용지물됨

제보대상 : bhc치킨 고창점
사연 발생일 : 2017.12.01
제보내용 : 고창점 치킨을 시켰는데 평소에 오던 쿠폰이 안와서 물어보니 이젠 쿠폰 안해요 하는 일방적통보만 있었음
그럼 10장이면 한마리가 무료인데 9장인데 이것까지는 혜택을줘야하는거 아니냐고 묻자
지금 바쁘다며 전화를 끊어버림.
화가나는건 고객들에게 사전에 안내문자를 주고 그안에 쓸수있도론 통지를 해줬어야라는데
고객을 무시하는처사에 너무 화가 납니다..
요즘 갑질갑질 하는데 고객을 상대로 갑질하는 이런식의 영업은 근절되어야 할거 같습니다.
사전 통지만 해줬더라도 이렇게까지 불쾌하지 않았을텐데..마케팅 할때는 동의도 없이 sms문자도 하던데
정작 고객의 알권리는 완전히 무시한 bhc고창점. 반성하셨음 좋겠습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2017-12-01 21:3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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