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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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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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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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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우자동차정비소
 닉네임 : 허니  2017-11-28 13:17:13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검단 대우자동차 정비소 양심에 문제인가, 능력부족인가 ?
제보대상 : 검단대우자동차 정비소
사연 발생일 : 2017. 11. 20~ 27일
제보내용 : 검단 대우자동차 정비소 양심에 문제인가요, 능력부족인가 ?
스파크 12년식을 이용하는 운전자입니다.
2주전 고급휘발유를 넣은 탓인지 원인을 알 수 없이 시동걸 때 덜덜더리며 문제가 생겨 정비소를 찾았습니다ㅡ
정비소에 정황을 말씀 드렸더니 직원분이 정비후 기름에는 문제 없고 배터리 브레이크페달 등을 갈고 여기 저기 청소 해야 한다고 진단을 내려 그대로 했습니다ㅡ 가격은 25만원 정도 나왔구요..
주말동안 지하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드디어 월요일날 출근하려고 시동을 켜니 문제가 똑같이 일어났습니다ㅡ 전화를 드렸더니 다시 봐야한다고 오라고 하셔서 꾸역꾸역 일주일을 타고 토요일에 또 내방했어요. 점검후 원인을 못찾아 차를 두고 가라고 해서 두고 왔어요.  월요일이 되어 연락이 오셨는데  첫날 문제가 없다던 기름을 거론하시고 기름을 태운 후 탱크 청소를 하신답니다. 그리고 점화플라그가 젖었으니 교체 해야 한답니다. 가격은 탱크청소 10만원가량 점화플러그 9만원가량.. 거기다 기본정비금액 있는건 다들 아시지요?
제가 답답하고 의문 스러워 첫날엔 문제 없다던 것들이 왜 지금 문제가 되는지.. 고급휘발유 땜에 옥탄가가 안맞아서 그런것 아니니냐고 다시 물어봤더니 할말이 없을 법도 한데 돌아오는 대답은 그럴 수도 있다고, 자기도 오진을 내릴 수 있다고 하시네요. 요즘같은 세상에도 고객이 아닌 호객행을 하시는 분들이 계 시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2017-11-28 13:1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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