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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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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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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기한이 멀었는데 방금 뜯은 김에서 오래된 격한 기름 냄새가 납니다
 닉네임 : 박일만  2017-11-20 15:19:05   
 첨부 : 788C739F-7699-48C0-A51D-4F142C1030D1.jpeg (2500945 Byte)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김에서나는 격한 기름 냄새
제보대상 : 현일 명품(김)
사연 발생일 : 2017. 11. 19
제보내용 : 저녁에 가족끼리 식사를 하는데 아이들이 김을 좋아해서 다른 종류의 김을 봉지에서 뜯어서 먹었습니다. 아이는 바로 맛이 이상해..맛이 없어..라고 하는 것입니다.
저도 먹어보니 오래된 격한 기름냄새가 나며 먹기가 불편 했습니다..다른 김도 뜯어 냄새를 맡아보았는데 이번엔 더 격한 냄새가 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해당 판매처와 통화를 하는데 어디서 구매를 했냐고 하길래 연휴때 받은 김인지 구매를 한건지 기억이 잘 나지 않아 홈플러스 아니면 이마트 같다고
얘기를 했더니 본인들은 그것에 납품을 안한다고 무슨 의도로 전화를 한거냐며 오히려 역정을 내는 것입니다..다시 확인을 해보니 받은 김이었는데
세번의 통화를 하면서 소비자 로써 좋은 소리 듣지도 못하고 오히려 무슨 범죄자 마냥 취급을 당했습니다..보상을 바라는것도 아니고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면
되는데 오히려 본인들은 잘못이 없고 무슨 의도로 이런 전화를 하느냐는 등 추궁하는 말을 들어야 했습니다..너무 억울하고 화가나서 이렇게 제보 합니다
그리고 유통기한을 자세히 보니 왠지 변걍을 한것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정말 아니길 바라지만 그렇다면 너무 화가날것 같습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2017-11-20 15: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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