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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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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팡에서 구입한 LG전자 TV 문제점 고발
 닉네임 : 이  2017-11-03 22:02:49   
9월25일 쿠팡에서 LG전자 32인치 tv(모델명 32LH551B)를 구매후 27일에 tv를 설치하였는데 TV에서 화공약품 같은 냄새가 나길래 며칠 지나면 괜찮아지겠지하고 사용하였습니다. 3일이 지나도 냄새가 나길래 쿠팡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LG에 전화해라고해서 LG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새제품에는 냄새가 난다고 하면서 며칠지나면 괜찮아진다고 해서 10일정도 더 사용했습니다. 10일이 지나도 역한 냄새가 계속 나길래 LG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A/S직원이 왔습니다.그러나 그 직원은 새 제품은 냄새가 난다고 하면서 계속사용해보라고만하고 가버렸습니다. 냄새 나는 원인이 뭐 냐고 물으니까 "새 제품은 원래 냄새가 난다. 냄새나는 정확한 원인은 잘 모르겠다. 계속 사용해봐라"는 거였습니다. 한마디로 말도 안되는 소리였습니다. 정확한 원인도 모르고 무조건 계속 사용해봐라는게 말이 되는 소리입니까? 그래도 꾹 참고 계속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TV설치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도 역한 냄새는 계속되고 있어 판매자인 쿠팡에 전화해서 원인 모를 냄새가 계속 나서 더 이상 사용을 못하겠으니 환불해달라고 하였더니 못해준다고 합니다. 이건 분명히 TV를 생산할때 불량부품을 사용 하니까 냄새가 사라지지 않고 계속 나는게 확실한데도 판매자인 쿠팡이나 생산자인 LG전자는 나 몰라라 하니까 더욱더 화가나네요. 더군다나 요즘 환경호르몬이 언론에서 많이 대두되고 있는데 이 제품이 그런것 같습니다. 아마도 TV부품을 불량품을 사용해서 제품을 만들어 시중에 판매하는 것 같아 신고 를 합니다. 불량 부품을 사용한것에 대하여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할 것 같습니다. 이런 제품은 시중에 판매가 되어서는 안되는 제품입니다. 참고로, 2년전 삼성전자 TV를 처음 설치했을때는 이런 화공약품 같이 역한 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2017-11-03 22:0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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