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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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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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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홈쇼핑 17년 추석연휴기간에 판매한 노랑풍선 패캐지상품 환승 불만제기건
 닉네임 : 이칠범  2017-10-25 16:59:14   
 첨부 : 노랑내용증명171020.docx (39463 Byte) 
 첨부 : 별첨1노랑사장인터뷰내용.hwp (693760 Byte) 
 첨부 : 별첨2공항밤샘.hwp (4129280 Byte) 
 첨부 : 별첨3호텔환승대책회의.hwp (3368960 Byte) 
제보제목 : CJ홈쇼핑 17년 추석연휴기간에 판매한 노랑풍선 패캐지상품 환승 불만제기건
제보대상 : CJ 홈쇼핑과 노랑풍선
사연 발생일 : 2017년9월26일
제보내용 : 17년9월26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밤7시 도착 후 밤9시 리스본행 환승을 여행객31명 전원이 하지못함
너무 짧은 환승시간으로 환승을 놓치자 다음 날 대체 비행기를 탈때까지(새벽6시,11시, 1시)
공항에서 그대로 방치함, 아무것도 제공치 않고 스루가이드는 본사와 연결되는 비상연락망도 없고 권한도 없어
그냥 기다리다 비행시간에 맞춰서 타라고함
대표자 사과 요구를 했으나 대표자가 사과 할 수 없다고 하며
못잔 호텔비와 포루투갈 여행비용을 보상하는것이 다다. 라고하며 불만족한 경우 중재기관에 제보하라고함
그 비용은 일행이 안한것이므로 보상이 아니라 환불이라 했지만 강요하지말라고하며 오히려 언성을 높이고 짜증을 냄
(녹음파일 있고 기타 환승못했을때 나눈 동영상, 다른 녹음도 있습니다.)
CJ 홈쇼핑은 방관자 입장으로 아무런 대책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Cj홈쇼핑, 노랑풍선에 보낸 내용증명 자료
2017-10-25 16:5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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