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17.11.24  update : 2017.11.24 금 17:37
소비자경제신문
상단여백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CJ홈쇼핑 17년 추석연휴기간에 판매한 노랑풍선 패캐지상품 환승 불만제기건
 닉네임 : 이칠범  2017-10-25 16:59:14   
 첨부 : 노랑내용증명171020.docx (39463 Byte) 
 첨부 : 별첨1노랑사장인터뷰내용.hwp (693760 Byte) 
 첨부 : 별첨2공항밤샘.hwp (4129280 Byte) 
 첨부 : 별첨3호텔환승대책회의.hwp (3368960 Byte) 
제보제목 : CJ홈쇼핑 17년 추석연휴기간에 판매한 노랑풍선 패캐지상품 환승 불만제기건
제보대상 : CJ 홈쇼핑과 노랑풍선
사연 발생일 : 2017년9월26일
제보내용 : 17년9월26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밤7시 도착 후 밤9시 리스본행 환승을 여행객31명 전원이 하지못함
너무 짧은 환승시간으로 환승을 놓치자 다음 날 대체 비행기를 탈때까지(새벽6시,11시, 1시)
공항에서 그대로 방치함, 아무것도 제공치 않고 스루가이드는 본사와 연결되는 비상연락망도 없고 권한도 없어
그냥 기다리다 비행시간에 맞춰서 타라고함
대표자 사과 요구를 했으나 대표자가 사과 할 수 없다고 하며
못잔 호텔비와 포루투갈 여행비용을 보상하는것이 다다. 라고하며 불만족한 경우 중재기관에 제보하라고함
그 비용은 일행이 안한것이므로 보상이 아니라 환불이라 했지만 강요하지말라고하며 오히려 언성을 높이고 짜증을 냄
(녹음파일 있고 기타 환승못했을때 나눈 동영상, 다른 녹음도 있습니다.)
CJ 홈쇼핑은 방관자 입장으로 아무런 대책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Cj홈쇼핑, 노랑풍선에 보낸 내용증명 자료
2017-10-25 16:59:14


닉네임 :  비밀번호 : 


번호
제 목
작성자
첨부
날짜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   2013-05-08
5932
  엘지유플러스를 고발합니다   강윤복   -   2017-11-23
5931
  에코티크라는 업체의 욕설하는 판매자, 환불 처리는 무시하고 제품 재판매 행위   Jade   -   2017-11-21
5930
  유통기한이 멀었는데 방금 뜯은 김에서 오래된 격한 기름 냄새가 납니다   박일만   -   2017-11-20
5929
  쿠팡에서 구입한 LG전자 TV 문제점 고발     -   2017-11-03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7-11-06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7-11-06
5928
  BMW 525d 2013년식 에어컨 컴프레셔 및 오디오 헤드유닛 고장   남궁주   -   2017-10-28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7-10-30
5927
  CJ홈쇼핑 17년 추석연휴기간에 판매한 노랑풍선 패캐지상품 환승 불만제기건   이칠범   -   2017-10-25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7-11-06
    제보 내용 접수했습니다.   소비자경제신문 편집   -   2017-10-27
5926
  스마트홈일렉트로닉스 스마트라TV A/S관련 불친절 갑질횡포 악덕기업   이상진   -   2017-10-24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7-11-06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7-10-30
5925
  오가입해놓고 나몰라라합니다   권성오   -   2017-10-24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7-10-30
5924
  음식에 돌   김소연   -   2017-10-21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7-10-23
5923
  헬스장회원권환불   최민경   -   2017-10-21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   2017-11-06
제목 내용 제목+내용 이름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