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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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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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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쇼핑몰 수입샵 그녀희제
 닉네임 : 답이라도  2017-10-13 12:57:51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돈만받고 답이없는 그녀희제
제보대상 : 인터넷쇼핑몰 수입샵 그녀희제
사연 발생일 : 2017년 9월 1일
제보내용 :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9월1일에 인터넷쇼핑몰 그녀희제에서 원피스를 주문하고 결재완료했습니다.
유통특성상 2~4주정도 소요된다하여 기다리다 1달쯤후에 고객센터에 문의하였더니 홈페이지에있는 내용.2~4주정도 소요된다는 답변밖에 받지못하여 수십차례 시도후 고객센터와 통화가 되어 해외출고는 되었는지 얼마나 기다려야하는지 문의했지만 아무런상황도 알수없으며 최대 45일까지 걸릴수있다는 답변뿐이어서 출고도 안됐으면 환불조치해달라하니 유통비 2만원을 부담해야한다는 어이없는 말을 하였습니다.45일이 지나면 환불조치해준다하여 현재까지 기다리며 수차례 고객센터에 전화도하고 게시판에 문의도 하였으나 아무런 답도없고, 통화도 되지않습니다..40여일전에 지불한 저의 돈은 어디에 쓰이고있는지.....
2017-10-13 12:5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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