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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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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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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투어 제공한 호텔직원의 범죄 위협, 하나투어의 대처
 닉네임 : 최온누리  2017-09-19 17:25:13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하나투어에서 제공한 호텔직원의 범죄와 하나투어의 묵인
제보대상 : 하나투어
사연 발생일 : 2017년 8월
제보내용 :

하나투어를 통한 방콕여행에서 하나투어와 계약을 맺은 호텔의 직원이
여자만 있는 방에 새벽 1시.2시.5시에 걸쳐서 고의로 전기 차단기를 내리고 들어오려 위협 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로 현지 가이드가 판단하여 패키지 전원 일정을 1시간 이상 중단하고 현지 경찰이 출동하였으며 해당 직원은 잠적 몇시간 뒤에 잡혔습니다.

씨씨티비 영상은 본 뒤 트라우마로 저는 그 다음 일정으로 이동 후 겁에 질려서 일정은 이행 못하고 울다가 겨우 진정하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하나투어에서는 3일이 지나도 사과의 연락이 없었고 사과를 받고자 전화를 하였습니다. 200여만원을 들였지만 그들이 제공한 호텔.비행 등에 대한 안전의 책임을 진다는 계약과는 달리, 3명에 대한 위로금으로 10만원을 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저는 고객지원팀 팀장이라는 사람이 미안함을 전혀 느낄 수 없는 전화 태도에 화가났으며, 여행에 투자한 비용.시간 등을 보상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이 같은 피해를 받지 않도록 하나투어에서 공지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알리겠다고하자 이에 대해서 제가 공유할 경우 법적으로 대응할 수도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나투어는 기존에도 현지에서의 고객 안전 관련하여서 고객이 사망한적도 있는데, 도대체 왜 이러한 태도로 일관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범죄 혹은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문제들은 꼭 다른 분들도 인지하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2017-09-19 17:2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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