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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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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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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호정수기 위약금이 38만원입니다
 닉네임 : 정승환  2017-08-05 01:45:13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금호정수기 렌탈 위약금이 38만원입니다
제보대상 : 금호정수기
사연 발생일 : 8월4일
제보내용 : 1월경 휴게음식점을 양수양도 받으면서 정수기까지 명의 이전하였습니다(제가 가게를 비운때라 직원이 대신 명의이전 신청서를 썼습니다.)
약정정보 약정조항 아무것도 알지 못한체 명의이전 했습니다. 문자로 자동이체 통장이랑 사업자 등록증 보내달라고해서 보내줬습니다. 7월까지 가게를 운영하고 사업자 폐업신고하고나니깐 연락이 왔네요
해지할려고하면 위약금이 38만원내야한다고... 그동안 한번도 필터교체나 아무런 서비스를 해주지도않았으면서 어의가 없네요 상담원과 통화중에도 상당히 기분이 나쁘네요 통화도중 웃으면서... 소비자를 기만하는것도 아니고 신고한다고 하니간 자기회사에도 법률팀이 있다고 당당하게 신고하라고 하네요
너무 황당하고 기분이 나빠서 잠이 오질않네요...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나요? 도와주세요!!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2017-08-05 01:4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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