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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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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엘지서비스센터
 닉네임 : 김현준  2017-08-03 14:58:48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컴퓨터윈도우 다운
제보대상 : 컴퓨터
사연 발생일 : 8월3일
제보내용 : 엘지 컴퓨터 구입해서 원도우8로 구입했는데 업데이트 실시후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되서
컴퓨터가 자꾸 멈추고 먹통이되서 다운 받으로 갔더니 다운비용 5만원 발생한다고 합니다
에초에 업그레이드 실시 하지 않았다면 문제도 없는것을 업그레이드 해서 이건 아닌거같습니다
엘지 브랜드믿고 컴터 구입한게 후회되네요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2017-08-03 14:5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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