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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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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메프 판매행태
 닉네임 : grande  2017-05-18 08:42:08   
위메프에서 5월4일에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일주일을 기다려도 출고가되지않아 5월11일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당일 출고예정이라는 답변을 했습니다.
하지만 5월11일 물건은 출고되지않았고 주말이 끼어 그럴수도 있겠거니싶어
좀더 기다렸다 5월15일에 1:1게시판에 재문의를 했으나 아무답변을 받지못했습니다
다음날 고객센터로 전화해 상담원에게 문의하니 상품업체와 연락해 알아본후
당일내로 문자주겠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종일기다려도 아무 연락이 없었고 기분이 상해 1:1 게시판에 독촉메세지를 남겼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고객센터와 두차례 더 통화를했고 5월17일내로 상품출고 원한다는 상담을 남겼는데
저녁무렵 물건이 품절되어 취소요청되었다는 메세직를 받았습니다.
물건 구매시 품절된 항목과 남은수량이 분명이 표시되는 제품이었고
품절이되었다면 2주나 기다리는 시간전에 통보가되었어야 할것입니다.
있지도 않은 물건을 주문받고 결제하도록한후
통화를 수차례나하고서야
소비자의 의사와 상관없이 자기들 마음대로 취소처리해 통보한다니
황당스럽습니다.
이런일이 위메프에서 예전에도 한번있어 언쟁을 했었는데 개선이되지 않는군요.
이런 판매행태는 개선이되었으면하는바램으로 제보드립니다..
2017-05-18 08:4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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