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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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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 tv 교환 및 환불
 닉네임 : serubi  2017-05-10 15:55:03   
안녕하세요~
2월말에 삼성전자 대리점에서 tv를 샀습니다.
가정에서 부모님이 보시는거라 거의 저녁에만 몇시간보시고 많이 보질 않습니다.
그런데 4월말에 집에가서 티비를 보니 가로로 줄이 있었습니다. 언제생겼는지는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제가 발견한 시점이 2달된것입니다.
as를 불렀더니 패널을 통채로 교환해야 되고 부품이 없어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일단 알겠다고 기사님이 가고 생각하니 2달도 안된티비가 패널이 망가진게 어이가 없었습니다.
산 기간이 두달이지 아마 다른가정이나 영업집과 비교하면 1달도 사용한 시간이 되지 않습니다.
다시 패널을 교체한다고 해도 다시 발생할수 있는 문제로 그제품의 신뢰도와 사용하고 싶지 않아 환불을 받고 싶어 여기저기 얘기해본결과 규정이 1달이내면 환불교환이 가능하나 기간이 지나서 환불이 안된다는 거였습니다.
억울한건 제품에 원래 하자가 있을 수도 있는데 무조건 기간이 지났다는걸로 안된다는게 설득력이 없습니다. 티비를 본 시간이 얼마되지 않는데 기간이 지났다고 해서 ..그리고 그 기간도 소비자 입장이 아니라 너무 기업에 입장에 있습니다.
티비를 수리하려고 사서 보는 소비자가 세상에 어디있겠습니까? 환불받으려면 1년안에 3번 고장나기를 기다려야 한다는 말과 똑같습니다.
1달이나 2달이나 뭐가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고 1년 2년 비교하는 것도 아니고 산지 2달도 안되서 고장난 그런제품을 어떻게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2달도 안쓰고 고장날 제품을 팔아놓고 a/s 해주지 않느냐며 큰소리치는 기업,
그리고 a/s 상담 본사나 지역 팀장들 무슨 기계녹음한것 처럼 똑같이 토시하나 안틀리고 규정에대해 같은 얘기를 하더군요. 그런 규정은 초등도 인터넷 검색만 하면 나오는걸 말입니다. 이거 안받아 들일꺼면 더이상 할말없으니 알아서 하라고...상담하는 팀장의 불친절에 대기업 정말 갑이더군요.
대기업 상대 답답합니다.ㅜㅜ
2017-05-10 15:5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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